▲ 바빈스커피 홍대 전경

브런치&디저트 카페 바빈스커피(대표 백호근)가 부산 광안리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부산을 비롯한 영남 지역 공략에 본격 나선다.

5월 22일 오픈 예정인 부산 광안비치 본점은 서울 홍대 본점과 광주 본점에 이은 3번째 직영점으로,소형이나 중형 평수가 주를 이루는 다른 커피전문점과 달리 1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선보인다.

바빈스커피 광안리 본점은 부산 지역 3대 해수욕장인 광안리의 탁 트인 전망과 100평 대형 매장 특유의 넓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한다이와 함께 모던하면서 내츄럴한 바빈스커피의 빈티지 인테리어 컨셉이 어우러져 오랜 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바빈스커피 본점이 입점한 광안리는 홈플러스와 메가마트세흥시장수영구청부산KBS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또한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이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 또한 뛰어나 쇼핑을 즐긴 후 간편하게 식사와 커피를 하고자 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바빈스커피는 광안리가 부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인 만큼 매장 오픈을 계기로 부산 및 영남 지역에 바빈스커피를 알릴 기회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바빈스커피는 광안리 본점을 부산과 영남 지역 공략의 거점 매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매장 오픈과 동시에 5월 27일 오후 2시 창업 설명회를 개최부산과 영남 지역 예비 창업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창업 설명회에서는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아이템 선정 및 성공 창업 노하우 등을 비롯해 바빈스커피만의 창업 지원 정책과 핵심 경쟁력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한정된 공간으로 인해 사전 예약은 필수며 창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0672) 또는 홈페이지(www.babean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올 상반기부터 부산을 비롯한 영남 지역에 대한 공략을 본격화하기 위해 부산 광안리 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오픈과 동시에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바빈스커피에 대한 정보와 커피 시장 트렌드를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퀄리티 높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브런치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디저트 카페다.

최근 브랜드 런칭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문화 이벤트와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여왕의 꽃’ 제작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