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새해를 맞이해 갤럭시노트3의 지원금을 크게 올렸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1일부터 삼성전자의 대표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3의 공시지원금을 기존 25만원에서 88만원(순완전무한99 기준)으로 63만원 올린다고 밝혔다출고가와 동일한 수준으로 지원금을 올려 무료 구매가 가능해졌다.

특히고객이 가장 많이 가입하는 순완전무한51 요금제를 선택하면 갤럭시노트3의 할부원금이 36만원으로 단말 구입시 최대 36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카드를 발급받으면 무료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구랍 31일부터 갤럭시알파의 출고가를 기존보다 253천원 내린 495천원으로 인하했다이번 갤럭시노트지원금 상향과 함께 KT의 연말연시 프로모션 시즌 3의 성격이다.

KT 무선영업담당 김영호 상무는 “KT는 연말연시 프로모션 시즌 1,2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데 이어 인기가 많은 갤럭시노트3의 지원금을 전격적으로 높이고 갤럭시알파의 출고가 인하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출고가 인하와 지원금 상향 프로모션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지난 20일과 27크리스마스 프로모션과 갤럭시노트 엣지를 포함한 12개 모델에 최고 84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신년맞이 Olleh Big Sale’을 진행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KT 공식 쇼핑몰인 올레샵(www.olleh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