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새해 시작과 함께 온ㆍ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코카-콜라사의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이 2015년 ‘양(羊)띠해’를 맞아 더 의미있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온다.

코카-콜라사는 2015년 새해 소망을 짜릿하게 이뤄줄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18종을 1월 1일부터 출시하고, 오는 3월까지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되는 패키지는 지난 2014년초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때 출시된 패키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양띠해에 각자의 소망을 짜릿하게 이루고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하길 기원하며 ‘새해 소망’ 메시지와 ‘양(羊)’ 캐릭터가 합쳐진 라벨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양띠해’를 맞아 ‘양’으로 끝나는 메시지의 끝부분을 귀여운 ‘양(羊)' 그림으로 표현해 의미 전달에 새로운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오는 1월 1일부터 ▲잘 나갈꺼양▲다 잘될꺼양▲포텐터질꺼양▲멋져질꺼양▲썸탈꺼양▲고백할꺼양▲사랑할꺼양▲안아줄꺼양▲뽀뽀할꺼양 등 총 18종의 다양한 새해 소망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다. 2015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는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500ML PET 14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초 소통과 공감을 화두로 진행한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데 힘입어, 2015년 소비자들의 행복한 ‘양띠해’를 응원하고 신년에 바라는 새해 소망과 목표를 짜릿하게 이뤄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코카-콜라만의 새로운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귀여운 양띠 그림의 새해 소망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이 가득한 한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월 론칭 후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 큰 성공을 거둔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은 스마트폰과 SNS가 발달함에 따라 얼굴을 대면하며 말하는 오프라인 소통에 서툴렀던 젊은이들이 ‘자기야’, ‘사랑해’, ‘잘 될거야’ 등의 메시지가 라벨링된 코카-콜라 제품을 나누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진행한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