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지니팩’ 1년 이용권과 프리미엄 헤드폰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XL’을 결합한 ‘지니 사운드팩’ 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니팩’은 국내 최초로 고음질 무손실(FLAC, free lossless audio codec) 스트리밍을 LTE 데이터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XL’은 독일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과 내구성을 갖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KT는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지니팩’과 헤드폰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XL’을 결합한 ‘지니 사운드팩’를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모바일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지니 사운드팩’ 구매 고객은 음향기기 전문 리뷰 사이트인 ‘골든이어스’(kr.goldenears.net)에서 측정한 ‘어반나이트 XL’ 헤드폰용 최적의 지니 이퀄라이저(EQ)값을 받아 원음에 가까운 음질(Hi-Fi)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개별 상품으로 구입했을 때보다 약 35% 저렴한 가격에 ‘지니 사운드팩’을 구입할 수 있고, 출시 기념으로 유니버설 뮤직이 제공하는 ‘유니버설 앨범 FLAC 다운로드 상품권’도 제공받아 가격 부담도 줄였다.

KT 마케팅부문 융합서비스개발담당 신진기 상무는 “고음질 무손실(FLAC) 스트리밍과 골든이어스의 음향 보정기술, 젠하이저의 고급 헤드폰을 한데 모은 ‘지니 사운드팩’를 통해 고객들에게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청취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에게 지속해서 1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지니 사운드팩’ 상품은 위메프(www.wemakeprice.com)와 옥션(www.auction.co.kr) 그리고 지니 앱 및 웹 사이트(www.genie.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지니프로모션 페이지(http://genie.co.kr/GNSOA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