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주 특별한 감동을 선물할 플라워 서비스 이벤트 ‘MCM Flower for Love’ 를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shopmcm.com)에서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Flower for Love’는 MCM 온라인 쇼핑몰에서 MCM 가방(일부품목제외)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께 MCM제품과 메시지∙고급 꽃바구니를 함께 배송해주는 서비스 이벤트이다.

이번 특별이벤트는 기존 택배 박스에 담아 발송하던 배송 서비스가 아닌, 고급 꽃바구니와 함께 쇼핑백에 포장한 MCM 제품을 고객의 집 앞까지 원하는 날짜에 배송하여 고객 감동을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며 배송지역은 전국 배송이다. 단 일부 도서지역은 제외된다.

MCM 관계자는 “연말 감동을 선물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받고 싶은 선물과 함께 원하는 날에 선물과 함께 꽃바구니 서비스를 받게 하므로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며 “MCM 가방과 함께 고급 꽃바구니로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MCM 공식 온라인 쇼핑몰 SHOPMCM 홈페이지(www.shopmc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1600-197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