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www.coca-cola.kr)가 TV 광고 속 사랑스러운 폴라베어의 모습을 둥근 공 모양의 이색 패키지에 담아낸 ‘폴라베어 코-크 볼(350ml)’ 제품을 선보였다.

코-크 볼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둥근 공 모양의 제품으로 톡톡 튀는 코카-콜라의 스플래시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폴라베어와 함께 겨울을 신나게 즐기자’는 올해 코카-콜라 겨울 캠페인 컨셉에 맞춰 눈사람을 만들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사랑스러운 폴라베어의 모습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았다.

코카-콜라 폴라베어 코-크 볼은 겨울 시즌 동안 한정 판매되며, 전국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가능하다.

또한, 코카-콜라사는 지난 12월 1일부터 시작해 오는 1월 16일까지 폴라베어와 함께하는 겨울 캠페인을 진행하며 코-크 볼 외에도 폴라베어가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패키지의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250ml 캔, 500ml 페트∙1.5L 페트∙1.8L 페트)과 폴라베어 알루미늄 보틀을 출시했다. 또, 지난 3일부터 오는 12일까지 SNS 채널(http://cokepolarbear.r-c.co.kr/Home/Event2)에서 매일 200명씩 총 2,000명에게 미니 스포츠 폴라베어 인형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겨울철 특별한 행복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 해 산타클로스에 이어 올해는 행복한 겨울의 마스코트인 폴라베어를 귀여운 공 모양의 코-크 볼 패키지에 담았다”며 “행복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폴라베어와 함께 이번 겨울도 즐겁고 신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