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부스트 부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2014년 FW시즌을 맞아 아디다스의 DNA가 담긴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라인을 10월 17일부터 새롭게 런칭한다.

부스트, ZX 500, 삼바 등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담긴 스노우보드 부츠와 함께 고어텍스 기술력이 적용된 스노우보드 자켓,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라이딩 셔츠, 후디는 물론 고글까지 모두 갖춰진 라인으로 스노우보더들이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아디다스만의 독창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스노우보딩 제품 중, 아디다스의 최신 기술력인 부스트(Boost) 소재가 적용된 부츠는 뛰어난 탄력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라이딩을 제공하고 어떤 지형에서도 편안함과 최고의 효율성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3년 러닝화에 적용시켜 첫 선을 보인 아디다스의 최신 테크놀로지, 부스트 소재는 기존 EVA 폼과 비교 했을 때, 낮은 온도에서 바위처럼 딱딱해지는 등 기후 변화에 약한 EVA와 달리 급변하는 기후에 소재의 물성이 변하지 않는 놀라운 저항력과 퍼포먼스에 대한 지속성을 지니고 있어 어떠한 환경과 날씨에도 보더에게 최상의 엣지 컨트롤과 효율적인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FW 14/15 시즌 런칭과 함께3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노마드(NOMAD) 필름 또한 주목할 만한 컨텐츠이다. 세계적인 스노우보더이자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팀 소속인 제이크 블라우벨트(Jake Blauvelt), 에릭 잭슨(Eric Jackson), 카즈 코쿠보(Kazu Kokubo), 헬렌 셰티니(Helen Schettini), 키간 발라이카(Keegan Valaika), 포레스트 베일리(Forest Bailey), 루이스 파라디스(Louif Paradis)가 일본 홋카이도에 모여 다양한 지형과 조건 속에서 스노우보딩을 즐기는 모습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필름으로, 일본의 멋진 설경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스노우보더들의 라이딩을 감상할 수 있다.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웹사이트(www.adidas.com/snowboarding), 유투브(www.youtube.com/adidassnowboarding)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10월 17일(금) 공식 판매처인 보드코리아 스토어에서는 FW14/15시즌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디제잉과 공연, 라이브 페인팅 포퍼먼스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휘닉스파크 시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보드코리아 1588-5039)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