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전문 프랜차이즈 뽕스밥

프리미엄 푸드카페 뽕스밥 매장에 방문하면 생각해 볼 수 있는, 혹은 상상 가능한 모든 종류의 짬뽕이 한 자리에 모여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매운맛, 순한 맛, 얼큰한 맛, 크림소스, 토마토소스 등 다양한 맛이 어우러져 각기 다른 입맛을 가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시킨 것. 짬뽕 외에도 덮밥, 일품요리, 볶음밥 등의 가지각색의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퓨전포차 주점 칠성포차

양철지붕에 별 일곱 개가 나란히 달린 간판, 고전 영화를 패러디한 빵빵 터지는 포스터 인테리어, 70년대 포장마차가 연상되는 푸근한 분위기 등 '칠성포차'는 그 이름만큼이나 맛과 인테리어 분위기까지 칠성급이다. 오랜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파우더를 옛날방식으로 통째로 튀겨낸 '칠성통닭'은 향수가 느껴지는 맛으로 폭넓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식 화구의 팬을 이용해 조리하는 '칠성마약찜닭'은 중독성 강한 불맛으로 마니아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쌀로와플전문점 와플킹

와플킹은 순수 국내산 우리쌀로 만들어 웰빙이라는 옷을 입혔으며,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칼로리를 30% 이상 낮춘 저칼로리 순식물성 생크림을 통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다.즉, 기존의 와플보다 맛과 영양을 모두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엄선된 원두로 만들어 맛과 향이 뛰어난 프리미엄 커피도 '와플킹'의 경쟁력. 맛과 향이 뛰어난 커피와 쌀로와플의 환상적인 조합은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것이 공통된 평가이다.

◇세계맥주할인점 쿨럭 사업설명회 개최

세계맥주 전문점 '쿨럭'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5시에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무료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탄탄한 교육과 실질적인 운영 매뉴얼 전수, 포스 시스템에 의한 철저한 매출분석으로 창업의 안정성까지 도모하고 있는 '쿨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일본식 돈부리전문점 돈호야

최근 일본문화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일본음식이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인기와는 다르게 다양한 일본음식을 즐길 만한 곳이 별로 없는 것이 현실. 이에 '돈호야'에서는 벤또, 돈부리, 돈까스, 라멘, 커리 등 일본을 대표하는 음식 5종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특성화시켜,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

파스타와 피자로 고객들에게 더 새로운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정받는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일마지오'에서는 쉐프파견제도로 인해 '일마지오' 가맹점에서는 영업 초기, 맛에 있어 확실한 지원을 받으면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본사의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 쉐프들이기 때문에 메뉴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쉐프들도 일마지오에서 일한다는 것을 즐기면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일마지오'에서는 더욱 맛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